아이패드 에어 4 쿠팡 중고 구입 리뷰
아이패드가 필요하여 싸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다가 중고나라, 당근 마켓으로 구매하는 방법이 있었는데
중고나라는 요즘은 이용하기 좀 그렇고 당근 마켓에 올라온 것들도 나쁘지는 않았는데 썩 마음에 들지 않았다.
그래서 쿠팡에도 아이패드를 팔길래 찾아보니 중고(반품) 제품이 있어서 구매하기도 했다.
쿠팡에서 아이패드 에어 4로 검색하면 여러 제품들이 나오는데 Apple iPad Air 4세대 WiFi+Cellular, 64GB, 로즈 골드 선택했다.

새상품 말고 중고 상으로 구매했으며 로켓 배송으로 다음날 새백에 도착했다.

도착했을 때는 간단한 뽁뽁이 두 번 정도 감싸져 있는 가벼운 포함 있었다.

모서리 한 곳이 좀 찌그러져 있는 상태 였다. 아마 중고 반품 또는 보관 과정에서 생긴 것으로 예상한다.

모리서 부분 확대한 살펴보니 좀 충격이 있었을 것으로 생각된다.

박스를 열면 아이패드나 보이고 일반적으로 붙어 있는 비닐은 없는 상태이다.

패드 애래에는 설명서(스티커 포함) 박스가 들어 있고 별 특이사항은 없어 보인다. (Passed)

박스 설명서 아래에는 USB C To C 케이블이 있으며 종이 포장지까지 같이 있는 것으로 봐서는 미 사용 제품이다.
충전기도 비닐 포장 그대로 상태로 미 사용 제품으로 생각된다.

아이패드 충전기는 20W이며 애플 공홈 가격은 25,000원 판매하고 있다.


쿠팡 아이패드 중고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는 중고라고는 하지만 일반적으로 중고나라나, 당근처럼 사용자재 사용하다가 판매되는 경우는 적고 받자마자 변심으로 반품하는 제품을 처리하는 방법으로 판매되고 있어 사용기간이 매우 짧을 가능성이 높다.
구매한 제품도 확인해 보니 03/31 수령하여 활성화해보니 리퍼 기간이 03/30 '22으로 내가 받아서 활성화한 것이 최초였던 것으로 생각된다.
